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말이필요없다..걍 싸우자...

네냐플 에스파도 2010-05-27 21:15 390
에스파도님의 작성글 2 신고

제목그대로 걍 싸우자 테일즈는 우리가 운영할테니 자리에서 물러나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Haegl
    2010.05.27
    그래요 그냥 걍 싸우십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eRoy
    2010.05.27
    인술 엽 스킬은 쓰시고 싸우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