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아악...얼른 들어가서 플링 돌아야 되는데...ㅠ

하이아칸 보조티치냥 2010-05-27 21:14 402
보조티치냥님의 작성글 3 신고

인맥분 챕터 7 도와주다가 클렙 10 찍고 클마크 달려는 찰나에 서버리붓..

뭥미...??

오늘은 플링도 돌아야 한단 말입니다...!!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돼링
    2010.05.27
    앜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계씨네요 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보조티치냥
    2010.05.27
    흑흑흑..오늘도 푸딩 잡아먹으러 가야되는데.. 클마크도 달아야 되는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eRoy
    2010.05.27
    가치가요..리페중팔아야해여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