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지금뭐하자는겁니까

네냐플 정신보건 2010-05-27 21:14 372
정신보건님의 작성글 3 신고

 

영자님아

지금뭐하자는겁니까

장난하나-_-

몇번이나 눌러봐도 최신버전을 확인하는중에서 더이상 안되네

더군다나 목요일인데 청소퀘해야되는데!!!!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TiTiANA
    2010.05.27
    하필이면.....!!!!!!!!!
  • 조슈아
    네냐플 Haegl
    2010.05.27
    그러게말입니다!경험지9만...흐윽
  • 시벨린
    네냐플 양파링☆
    2010.05.27
    왜 하필이면 청소퀘하는 날에 패치를 했습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