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아
지금뭐하자는겁니까
장난하나-_-
몇번이나 눌러봐도 최신버전을 확인하는중에서 더이상 안되네
더군다나 목요일인데 청소퀘해야되는데!!!!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TiTiANA2010.05.27하필이면.....!!!!!!!!! -
네냐플 Haegl2010.05.27그러게말입니다!경험지9만...흐윽 -
네냐플 양파링☆2010.05.27왜 하필이면 청소퀘하는 날에 패치를 했습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