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 잠깐 패치하는 사이에 레포트 작성 두개나 끝냈다 --
아놔!!!!! 오늘 새벽부터 뭔짓이여!!!
패치 시간만 안끌었어도 알부화시간이 몇 백분이나 버린거야???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2010.05.27ㅋㅋㅋㅋㅋㅋㅋㅋ멋있다 ㄷㄷㄷ -
네냐플 어찌되든2010.05.27헉 그렇게 시간이 걸리는 레포트를 2개 끝내실 정도면은 이거 도대체 영자의 횡포가 아닐찌 ㅜㅜ -
네냐플 즐겨맞기2010.05.27잠깐 패치가 아닌듯요 이건뭐;; -
하이아칸 LeRoy2010.05.27ㅋㅋㅋㅋㅋㅋㅋㅋ이그고생이많으시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