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 쫌 빠딱빠딱 안하나!

네냐플 OlElLl 2010-05-27 20:58 583
OlElLl님의 작성글 4 신고

요 잠깐 패치하는 사이에 레포트 작성 두개나 끝냈다 --

 

 

아놔!!!!! 오늘 새벽부터 뭔짓이여!!!

 

 

패치 시간만 안끌었어도 알부화시간이 몇 백분이나 버린거야???

전체 댓글 :
4
  • 클로에
    네냐플 '─⌒〃
    2010.05.27
    ㅋㅋㅋㅋㅋㅋㅋㅋ멋있다 ㄷㄷㄷ
  • 조슈아
    네냐플 어찌되든
    2010.05.27
    헉 그렇게 시간이 걸리는 레포트를 2개 끝내실 정도면은 이거 도대체 영자의 횡포가 아닐찌 ㅜㅜ
  • 막시민
    네냐플 즐겨맞기
    2010.05.27
    잠깐 패치가 아닌듯요 이건뭐;;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eRoy
    2010.05.27
    ㅋㅋㅋㅋㅋㅋㅋㅋ이그고생이많으시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