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거 도대체 어떻게 돌아가는 겁니까?

네냐플 Haegl 2010-05-27 20:57 419
Haegl님의 작성글 5 신고

이건 도대체 무슨 상황이죠?

게임들어가자마자 30분뒤에 패치한다고 나가라하지않나 -ㅅ-

오랜만에 다시 시작했더니만....이건 뭐

처음에 테일즈위버 다시 시작할때 주변사람들이

'하나만 명심해라 테일즈위버는 영자에게 버림받은 게임이다'

'테일즈위버는 다좋은데 영자가 게임을 버렸다는거지'

라는 말을 엄청나게 들었는데...-ㅅ-

아...도대체 요즘 테일즈왜이러는 겁니까?

전체 댓글 :
5
  • 란지에
    하이아칸 소주깡
    2010.05.27
    버림받은 게임이라.. 요즘은 뭔가 시도하려고 애쓰는 것 같지만 이번 점검은 그다지 불만은 없습니다 하지만 너무 여러번 하니 저도 조금은 짜증니 나는군요
  • 란지에
    하이아칸 Y군〃공상가〃
    2010.05.27
    영자는 죄가 없죠 버린건 넥슨입니다 =ㅅ=
  • 클로에
    네냐플 미스릴코우
    2010.05.27
    변화를 준비하는 단계인거 같아요, 하도 게시판에다가 보안이 어쩐다 해킹당한다 보안강화해라 라는 글들이 쇄도하니까요.. 뭐 일단은 기다려야죠;?
  • 조슈아
    네냐플 어찌되든
    2010.05.27
    저도 접기전에는 이러지 까진 않았습니다. 근데 접고 나서 2년뒤 돌아온 테일즈는 그저 삭막하기 그지없더군여ㅜㅜ
  • 시벨린
    네냐플 카젤리우스
    2010.05.27
    말 그대로 겠지요.. OTP는 스마트폰에서는 로딩이 오래 걸리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