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 도대체 무슨 상황이죠?
게임들어가자마자 30분뒤에 패치한다고 나가라하지않나 -ㅅ-
오랜만에 다시 시작했더니만....이건 뭐
처음에 테일즈위버 다시 시작할때 주변사람들이
'하나만 명심해라 테일즈위버는 영자에게 버림받은 게임이다'
'테일즈위버는 다좋은데 영자가 게임을 버렸다는거지'
라는 말을 엄청나게 들었는데...-ㅅ-
아...도대체 요즘 테일즈왜이러는 겁니까?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소주깡2010.05.27버림받은 게임이라.. 요즘은 뭔가 시도하려고 애쓰는 것 같지만 이번 점검은 그다지 불만은 없습니다 하지만 너무 여러번 하니 저도 조금은 짜증니 나는군요 -
하이아칸 Y군〃공상가〃2010.05.27영자는 죄가 없죠 버린건 넥슨입니다 =ㅅ= -
네냐플 미스릴코우2010.05.27변화를 준비하는 단계인거 같아요, 하도 게시판에다가 보안이 어쩐다 해킹당한다 보안강화해라 라는 글들이 쇄도하니까요.. 뭐 일단은 기다려야죠;? -
네냐플 어찌되든2010.05.27저도 접기전에는 이러지 까진 않았습니다. 근데 접고 나서 2년뒤 돌아온 테일즈는 그저 삭막하기 그지없더군여ㅜㅜ -
네냐플 카젤리우스2010.05.27말 그대로 겠지요.. OTP는 스마트폰에서는 로딩이 오래 걸리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