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
해킹을당햇습니다. 그래서 전화를햇지요 안받더라구요
그래서 온라인문의를햇어요. 고객센터로 전화를하라더군요 ㅎㅎ
그래서 전화를햇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담시간이 많은시간대라 오전이나 온라인문의를하래요 ㅎㅎ
그땐 10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전아닌가요???????오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한두통 많아서 안받을수잇다 ㅋㅋㅋ2시간내내 한번도안쉬고 몇일동안 300통가량을 햇습니다.
한통도 안받더군요^^ 그래요 전화에서 나오는 온라인문의 그래서 다시 온라인문의햇죠 ㅋㅋㅋ
답볍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보다뭐?????ㅋㅋㅋㅋㅋㅋ
다시 전화햇음 또상담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일즈위버 하는사람 몇억명???????우리나라 인구전체?????????ㅋㅋㅋㅋㅋㅋ
상담원은 한명이구???????ㅋㅋㅋㅋㅋㅋㅋ
300통넘게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화비 이건상관업어 어차피 해킹당한템값보다 더나왓어 ㅋㅋㅋㅋㅋㅋㅋ
전화한번만 받으세요 부탁이니깐 왜안받는지 물어나좀봅시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