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월광 들고있구요.
스킬의달인으로 70때 스타일 찌르기로 재분을 하려고 해요.
재분법이 어떡해 되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진월광으로 105때까지 뻐길 생각입니다.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