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물복나야 70때 찌르기나야로 바꿀려고 하는데...

네냐플 문제도아니지 2010-05-09 03:53 342
문제도아니지님의 작성글 0 신고

진월광 들고있구요.

 

스킬의달인으로 70때 스타일 찌르기로 재분을 하려고 해요.

 

재분법이 어떡해 되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진월광으로 105때까지 뻐길 생각입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