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하하 테일즈 다시 할려구 오니,, otp없어 않합니다

하이아칸 룬의아이 2010-05-08 12:10 501
룬의아이님의 작성글 1 신고

저번에 해킹당해서 접은 테일즈

다시 할려구 보니 otp도 없이 허점 투성이내요 ㅋㅋ

어이가 없어서

otp가 생길때 다시 오도록 하죠

요즘 otp 없는 게임이없는대

테일즈하는인간중에 접는 인간의 반이 해킹인듯한대

otp 않해주고 뭐하나 몰겠네요 ㅡ,ㅡ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風신의숨결
    2010.06.01
    이거 내가 적었던거 아닌가? 여튼 나랑 같은 생각이 있는분이 있으셨군. 그 덕분에 요즘은 할맘이 다시 생겼지... 추억의 테일즈위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