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운영자님 매크로 해결하지 시러여

하이아칸 감자소녀 2010-05-07 20:56 542
감자소녀님의 작성글 2 신고

운영자님 매크로 해결하기 시르면 테일즈위버 서비스종료 하시지 바랍니다

축던에 뭔 매크로들이 그리 많은지 몹잡으때만 돼도 렉이 발생하고 테일즈위버 렉주범은 매크로들입니다

매크로을 처단하기 귀차은 운영자님들은 속히 테일즈위버을 서비스종료 해야 합니다

부디 서비스종료 하시지 바랍니다 그게 살길입니다

왜 매크로들은 파티가 안돼까여 매크ㅗㄹ하고 파티해서 공짜 경치라도 먹으려고 하는데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pill1315
    2010.05.07
    ,, 서비스 종료하면 어떻게 될가요?? 해봤자 소용 없을걸요,,, 저두 매크로 죽이고싶지만 ㄱ- 그게 안되잖아요 ㄱ-
  • 루시안
    하이아칸 감자소녀
    2010.05.07
    내말을 못믿는다면 지금 축던1으로 달려가서 확인하시지 정 매크로 처단하기 귀차운면 서비스종료하세여 운영자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