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헐대박 ㅋㅋ

하이아칸 앳플파이z 2010-05-06 18:12 370
앳플파이z님의 작성글 2 신고

헐 ㅋㅋㅋㅋㅋ 오랜만에와서 해볼라햇는데 게시판보고 일단 식겁하고 진짜망겜이됬구나했는데

겜깔고 들어가보니까 캐릭이 아주 개털이되있궁여 ㅋㅋㅋㅋ

와 해킹당한건 태어나서 첨이당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어져버려라 ㅃㅃㅋ**라 메플이나해야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프린스˚
    2010.05.18
    대박?
  • 란지에
    하이아칸 목표는처제
    2010.05.10
    고객센터는요 ㅋㅋㅋㅋㅋ전화 한번도 안받음 300통중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