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디버그 뭐임 ㅡㅡ
계속 디버그 뜨네..
무슨 문제인거임??
겜을 못하네 ㅡㅡ 짜증나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프리스트˚2010.05.07바이러스인듯.어쨋든 님컴사정..
1
디버그 뭐임 ㅡㅡ
계속 디버그 뜨네..
무슨 문제인거임??
겜을 못하네 ㅡㅡ 짜증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