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놔 도대체 디버그뭐임??

하이아칸 분녀 2010-05-05 22:28 324
분녀님의 작성글 1 신고

디버그 뭐임 ㅡㅡ

 

계속 디버그 뜨네..

 

무슨 문제인거임??

 

겜을 못하네 ㅡㅡ 짜증나게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프리스트˚
    2010.05.07
    바이러스인듯.어쨋든 님컴사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