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그래픽카드문제 요거좀 해결만잘해두

하이아칸 고고찬 2010-05-03 00:35 319
고고찬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랑 그래픽카드호환언넝해결좀해주삼

매크로때문에 사람들 많이 떠나가는거같고

그래픽카드호환안되서 요즘컴들은 테일즈위버 잘안돌아가는거같고

뭐 유저들이 해결책이라고 나온게 윈7같은뎅

윈7설치하고 머하고머할라면 여러모로 귀찮아지고

그럼 계속 사람은 줄어들테고 요즘 pc로는 테일즈안하고 딴겜을 찾을테고

뭐 저도 예전에 하던사람이라 pc바꾸고 다시함해볼려닌깐

그래픽카드가 좋아서 게임이 안돌아가는 경우는 테일즈위버가 첨이네요 ㅎ

잘만든겜 운영이 쫌 부족해 망해가는 모습을 보니 안타깝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