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강제 접속 해지로 아이템을 사용 못한다는데;

네냐플 낭인꺼 2010-05-01 13:34 381
낭인꺼님의 작성글 0 신고

형이 들어가있을때 실수로 접속했거든요

그 후부터 자꾸 아이템을 못쓴다네요.. 이거 해결방법좀 가르쳐 주세여.,..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