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개발팀분들 보세요

네냐플 티슈아 2010-04-30 15:00 507
티슈아님의 작성글 2 신고

요즘 테일즈위버 해킹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관리 부주의 이런걸 떠나서 유저들마다 말하는 OTP....

만약 OTP가 도입이 되었다 합니다.

일부 스마트폰에는 OPT가 지원이 안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또 일부 스마트폰 유저들의 OTP는 차일 피일 미루다가

계속 늦어져서 결국 또 해킹을 당하는 일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건 그런게 아니고 이런것도 해보면 어떨까 싶어서

글씁니다..

아이템 봉인 카드 같은걸 만들어서 해당아이템에 사용을 하게될경우

캐시템처럼 전속이 되게 하는겁니다. 그리고 팔려고 할때 그 봉인 해제 카드를 신청하거나

캐시샵에서 무료로 배포해서 쓸수있게끔 만드는 방법입니다.

실제로 N모 게임사의 L모게임에서 사용하고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넥슨만의 방법 그런걸 떠나서 다른 회사의 장점을 보고

배워서 사용하는것도 나쁜게 아니지 않습니다.

유저들의 안심하고 어디서든지 게임을 즐길수있게 만드는게

1차적 목표 아닙니까?

아무튼 이상입니다. OTP가 도입이 늦다면

저 방법도 한번 생각해보세요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애벌레의꿈
    2010.04.30
    맞습니다 저도 스마트폰쓰는데 안되면 서럽져....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변윤
    2010.04.30
    돈내야 하거든 그거 할려면 하겠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