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칸에서 열렙하고 있는 빵빵야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 그래픽 카드 때문에 그런데요,
지금 ATI Radeon 2400 HD Pro 를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드라이버를 최신(가장 최근 것)을 깔고 난 후부터
테일즈가 느리고 끊깁니다.
해결방법좀 구해주세요!ㅠㅠ
테일즈 하고싶어요!
- 전체 댓글 :
- 0
하칸에서 열렙하고 있는 빵빵야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 그래픽 카드 때문에 그런데요,
지금 ATI Radeon 2400 HD Pro 를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드라이버를 최신(가장 최근 것)을 깔고 난 후부터
테일즈가 느리고 끊깁니다.
해결방법좀 구해주세요!ㅠㅠ
테일즈 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