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몬스터 데미지 벨런스좀 맞춰주세요.
미스틱 <-이 몬스터가 특히 너무 쌔요 이넘땜에 솔플을 못해먹겠음 ㅡㅡ
데미지를 반정도 깍아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지구최후의날2010.04.15란지에가 그런말 할 상황이 아님 ㅡㅡ 개사기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