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안녕하세요... 제가

네냐플 2010-04-12 16:32 503
濬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아노마라드에서 쉬엄쉬엄테일즈위버를 6~7년간즐기고잇엇던사람입니다...

제가 다시복귀를하여 템을맞추고 사냥을해서 2일간 열심히사냥을하고 4월11일 11시경에 컴퓨터를끄고 다음날학교갓다가 다시 돌아와서접속을하니 템이다벗겨져잇더군요,.,

그래서놀란마음에 얼른들어가보니 캐릭터는 나르비크플리마켓 들판쪽에 세워져잇고 옷이다벗겨져잇더군요; 그래서 템창을보니 흰날개옷(884)를제외하곤다잇더군요; 그래서 창고에잇겟지 하는맘에달려가보니

창고에 보유중이던 960만가량의시드와 흰날개옷이사라져서 문의를해보니 흰날개옷과 시드는복구가불가능한 아이템이라는군요 ㅡㅡ; ;;참... 어떻하라는건지지금 ㅠㅠ 조언좀여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뽀얀냥이
    2010.04.14
    못찾습니다 해킹당하신거같네요 요즘해킹범들은 돈되는것만들고가나봐요 ㅜ.ㅜ 저도 전에몽창털려서 접엇다는 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