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우스 커서가 저렇게 스마일로 변해버려서 사냥하는데 너무 불편해요. 펫-제스터만 이런듯..
제스터가 스킬 쓸때 생기는 파동에 마우스가 닿아도 스마일 표시 안뜨게 해주세요 ㅡㅡ
저거때문에 사냥할때마다 펫 숨기기 하고 다녀야 해서 불편하답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잇핀님2010.04.11......... 켄즈님 그건아니죠 님일 아니라고 그렇개 말하면안됍니다;ㅅ; 저런건 고쳐줘야하는대 텔즈 운영자가 좀 어뜩개 돼서 그런거니 이해해주세요...... -
네냐플 〃켄즈〃。2010.04.04펫숨기기하세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