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몸뚱아리 렙은 그대로고
이것으로 새롭게 시작하려니
기본장비끼고 사냥 하는게 짜증날뿐이고
이 글을 적는것도 캐릭터손에 아무것도 쥐어지지 않은 모습을
보기위함이니~!
게시판 글 읽어보니 여전히 매크로는 설쳐대고 해킹도 수시로 일어나니
아~~~ [이토록 변함없는 게임도 드물구나]라고 생각이 드는군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濬2010.04.12저도..방금해킹당해서템정리중입닏 ㅏ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