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해킹은 오래전에 당했으나

네냐플 Adelheid 2010-04-03 01:04 454
Adelheid님의 작성글 1 신고

몸뚱아리 렙은 그대로고

 

이것으로 새롭게 시작하려니

 

기본장비끼고 사냥 하는게 짜증날뿐이고

 

이 글을 적는것도 캐릭터손에 아무것도 쥐어지지 않은 모습을

 

보기위함이니~!

 

게시판 글 읽어보니 여전히 매크로는 설쳐대고 해킹도 수시로 일어나니

 

아~~~ [이토록 변함없는 게임도 드물구나]라고 생각이 드는군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2010.04.12
    저도..방금해킹당해서템정리중입닏 ㅏ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