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4마넌질러서 나온게 고작 인크랑 90제 세검이랑 녹색유가정도입니까?ㅋㅋ
말이됨?나머지 다 회피쿠키 적중의푸팅 질풍의약초 그딴 괴력의햄같은 개같은거나나오고 ㅁㅊ 4만원이면 텔즈돈8000이넘어가는데 뭐하자는건지
순전히 운이라지만 이건 너무한것아닙니까 ㅋㅋ
돈벌려고 작정했나..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카고메여제님2010.02.12ㅋㅋㅋㅋ운더럽게없으시네요 -
네냐플 미란다롯토2010.02.12화분하지마시고요 영상화하세요... -
네냐플 막장Revelation2010.02.12저는 그거 안해봐서 모르겟지만 그런거 하지마셈 도박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