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화분말입니다

네냐플 ☆다프넨★ 2010-02-12 09:46 686
☆다프넨★님의 작성글 3 신고

4마넌질러서 나온게 고작 인크랑 90제 세검이랑 녹색유가정도입니까?ㅋㅋ

말이됨?나머지 다 회피쿠키 적중의푸팅 질풍의약초 그딴 괴력의햄같은 개같은거나나오고 ㅁㅊ 4만원이면 텔즈돈8000이넘어가는데 뭐하자는건지

순전히 운이라지만 이건 너무한것아닙니까 ㅋㅋ

돈벌려고 작정했나..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카고메여제님
    2010.02.12
    ㅋㅋㅋㅋ운더럽게없으시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미란다롯토
    2010.02.12
    화분하지마시고요 영상화하세요...
  • 이스핀
    네냐플 막장Revelation
    2010.02.12
    저는 그거 안해봐서 모르겟지만 그런거 하지마셈 도박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