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이렇게 스샷을 올린 이유는.. 제가 스샷을찍지못해 친구가 대신해서 찍은것입니다.
이제부터 본론 말해드릴꼐요
< 저는 테일즈위버를 끄려고 나르비크 대저택앞에 서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1:1대화가오는군요
그건은 같은클럽원인 "아이고팔아쟈"라는 아이디었습니다
1:1대화내용은 이랬습니다
아이고팔자야:나 보리스 부케로 키워보려하는데 어떻게생각해?
글쓴이:음.. 보리스 그냥.. 왠만하면 사람들은 추라던데 ㅠㅠ..
아이고팔자야: 니캐릭터가 보리스니깐 내아이디랑 바꿔서 한번해볼래?
아뒤/비번 (친절하게적어주셧음)
글쓴이: 아 왜이래.. 미안미안 (미안 엔터 미안 엔터 << 아뒤비번 보이지안케 넘겻습니다)
나 예전애도 이런사기 만이 당해봐서 이런거 안하거든...
아이고팔자야: 아 그렇구나 ㅎㅎ 그럼 잠깐 은행앞으로 와볼래?
이래서 저는 바로 은행앞으로 달려갓쬬 . 달려감과 동시에 날라오는 1:1
아이고팔자야:xxxx님이 자꾸 헤타윙좀 빌려달래 ㅠㅠ 니가 빌리는척해줘 !
나한테 " 수선좀하게 해타윙좀 빌려줘 " 이렇게 말해
글쓴이: 응 알겟어 (시킨대로 했죠)
아이고팔자야: 헤타윙 다시주고 (이때 해타윙은 념겼습니다/거래종료후) 헤타윙 니가 가지고있는거다.
글쓴이:응 알겠어.
아이고팔자야: 야 xxxx님이 뭐랑 헤타랑 바꿧냐구 물어바서 니 리플이랑 바꿧다했는데 니리플좀 잠깐줘바
글쓴이: 미안해;; 나 이런거 사기 만이 당해서 안되..; 정 바꾸려면 니 헤타윙이랑 잠깐 바궈
아이고팔자야: 아 너 나 못믿는구나 난 널위해서 해타윙도 빌려주고 아뒤비번도 써줫는데
글쓴이: 미안해;; 진짜 미안해;;
아이고팔자야: 알았어 ㅎㅎ
이렇게 대화가 끝이난후 사건은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더니 저한테 헤타윙을 달라고 하는군요 <<< 뭐죠이게??
전 당황했죠 "줫잔아" 받은게 없다는군요 ^^;;
전이때부터 억울해서 화가나기 시작했어요 . 사람들도 하나둘씩 모였고
어느덧 이싸움은 커졌죠. 전분명히 헤타윙을 넘겨줬는데 안받았다고 우기고...
그러더니 갑자기 1:1이 왔어요.
뭐 헤타윙을 안주면 뭐 어쩌구 클원들이랑 같이 탈퇴해버릴꺼야
이러고는 1:1을 나갓죠
저는 너무억울해서 제 친구한테 결국 도움을 요청했어요
제 친구는 아이고팔자야 님에게 1:1을 걸어서 말했어요
그게 바로 저 위에있는 스샷입니다
그리고는 "아이고팔자야"님께서 채팅으로 말하시더군요
아이고팔자야: 야 "친구"야 우리 클럽탈퇴하자
이때 제친구가 터트렸죠
친구:장난하냐 뭐 클럽같이 탈퇴하자고? 장난하냐 지금 내가 스샷 다찍었다
이때부터 사람들은 "아이고팔자야" 분을 미워하셧죠
그러고 몇분이 흘러 자기아이템 사기먹었다며 저한테 도와달라고 싹씩 빌었어요
전 당연히 실타고했죠. 저한테 사기치려고한사람을 뭐하러 도와줘야하나..하면서말이죠
계속 그러더군요 진심으로 사과할께 미안해.. <<어림도없죠
아이고팔자야 님께서는
저한테 도로받은 헤타윙으로 도박을 하려고했던 모양입니다.
헤타윙을 도박꾼에서 넘겨주는 순간 !! 도박꾼님께서 제 외치기를 보신거죠. 제 외치기내용은
"아이고팔자야 사기꾼입니다 친구인 분들은 다들 친삭하세요"
이말을보시고는 헤타윙을 가진채로 저한테 1:1을 하셧씁니다.
전 이때알았습니다 아이고팔자야 분은 아뒤 사칭이었습니다
아이고ㅍㅏㅌ자야/아이고ㅍㅏㄹ자야 , 이 2개 아이디를 가지고 저한테 사기를 치려고했던것입니다.
그리고는 사칭하신분꼐서 " 미안해.. 진심으로.. 나 도와줘 제발.. "
계속 저한테 이러더군요. 전 당연히 실타고했습니다.
그리고는 도박꾼님에게 말했습니다.
"전 제가 사기당한것만 막았을뿐 , 도박꾼님에게 헤타윙을 준일 , 이일까지는 제가 신경쓸일이 아니니
알아서 주시던지말던지 하십시오."
라고 말하고 저는 빠졌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1:1이 오는군요
아이고팔자야: 너 내가 신고한다 너땜에 이렇게 된거니깐 너 신고하면 너 정지야 알아서 잘해 ㅂ2
그리고 아이템 복구해준댄다 너만 정지당하는거다 ㅄ 그럼 ㅂ2
뭐가 나때문이라는건지.. 난 나한테 사기치려는것만 막았을뿐 ..
전 죄가 없는데 사기로 신고한다네요 ^^;;
아무튼 !!! 이렇게 사건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긴글 읽어주시느라 수고하셧구요 여러분 !!!!!!
모두 사기당하지 안으셨으면 합니다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방심2010.02.12ㅠㅠ 막장님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저 정말 억울해서.. 접을뻔했어요 ㅠㅠ... -
네냐플 막장Revelation2010.02.12아이고팔자님이 잘못인걸 님한테 따지니 참.... 자업자득임 자기가 먼저 사칭하고서 애꿋은 님한테 신고를 한다니 그님 생각이 없으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