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운영자 이것도 보세요

하이아칸 황색병아리 2010-02-11 20:43 414
황색병아리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리고  캐쉬만들지말고 짱개나 매크로나 없예세요 업데이트도안하면서 캐쉬는무슨

..

 내가  한달마다 충전해서 테일즈살려주니간 이건너무하네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다프넨★
    2010.02.12
    1주일마다2마넌씩충전합니다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