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운영자 이거 꼭보시오 안보면큰일나요

하이아칸 황색병아리 2010-02-11 20:33 450
황색병아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럴수 있나요 영상나왔을떈 좋았는대 영상끝나고 이거 바로나오면 좋습니까 제가 캐쉬10만원넘개질러서 돈벌고 아이템 거이삿는대 화분나와서 똥갑댔자나요  그러니깐 넥슨이 욕먹는거예요 나두 똥갑대서 게임하기싫어짐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다프넨★
    2010.02.12
    화분4만원어치질러서 이득 현돈치면 2~3000원밖에 못건졌어요 ㅋㅋ할맛진짜안남 넥슨 돈에 **거같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