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오늘 거의 해킹당할뻔(?)한 유저인데요
운영자님 시간있으면 이거한번봐주셨으면해요
요즘 중국인들 해킹범이 부쩍늘었거든요.
아시죠?
음. 제가하고싶은말은
테일즈위버 창고에 비밀번호를 걸어놓자 이겁니다.
조금 귀찮더라도 보안에는 좋지않을까요
로그아웃 전에 템을 넣어두면 어떨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코코라니아2010.02.05오 그거 좋네요. 'ㅁ' 은행창고에 비밀번호 있었으면 좋겠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