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GM분들꼐

네냐플 니스로엘드 2010-02-03 22:35 413
니스로엘드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오늘 거의 해킹당할뻔(?)한  유저인데요

운영자님 시간있으면 이거한번봐주셨으면해요

요즘 중국인들 해킹범이 부쩍늘었거든요.

아시죠?

음. 제가하고싶은말은

테일즈위버 창고에 비밀번호를 걸어놓자 이겁니다.

조금 귀찮더라도 보안에는 좋지않을까요

로그아웃 전에 템을 넣어두면 어떨지;;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코코라니아
    2010.02.05
    오 그거 좋네요. 'ㅁ' 은행창고에 비밀번호 있었으면 좋겠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