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텔즈를 즐기는 유저입니다 ㅎ
다른게 아니구요. 요즘에 이벤트가 너무 없는것 같습니다;
"젤리삐 헥사" 라는 이벤트는 있는데, 그것도 싸이월드 아이디로는 안되고, 네이트 아이디로 해야되서 안되구요.
조금 있으면 설날인거 알고 있죠 ㅎㅎ, 몇 주 후이면 경험치 몇배 이벤트 할꺼라고 생각해서 기달리고 있는뎀
그 전에 또 이벤트 뭐 올려주세여~
솔직히 말해서는 텔즈는 렙업과 이벤트과 챕터 때문에 재미있어 하는 게임이잖아여~
ㅎㅎ
그럼 이벤트 하나 뭐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