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운영자님 이거 뭡니까..--

하이아칸 양키、 2010-01-23 21:52 456
양키、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니 스피드핵 돌린적도 없는데 거기다가 오늘 낮까지만해도 잘됏는데

뜸금없이 스피드핵썻다고 안돼는건 뭡니까;;  

오늘 아이디 사가지고 처음해서 스피드핵이란건 알지도 못하는데 대체 뭔기준으로 선별해내신건지;;

그리고 단속해서 제재하신 날이 22일인데 저는 오늘 23일 낮까지만해도 됏엇는데 갑자기

밤9시 55분에 안돼는이유는 대체 모임???? 어쩌라는거임??

지금 아이디 사서 하루하고 못하게 생겻어여 풀어주세요 ;;--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z마의질주z
    2010.01.25
    운영자가병1신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