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angeleye라는 사람 뭐에요

하이아칸 시마츠리 2010-01-23 20:08 375
시마츠리님의 작성글 1 신고

남의 몹 잡아서 뭐라고 그랬더니

바로 하는말이 저렙 주제에 도플로 오라나 ㅡㅡ

저런 인간 길드에 받아주지도 맙시다 좀

그 길드 사람들 반성좀..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1.24
    아 왠지 창피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사람들과 겜을 하고있다는게 ㅋㅋㅋㅋ 시마츠리님도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그런애들 상대해주면 더 기세등등해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