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남의 몹 잡아서 뭐라고 그랬더니
바로 하는말이 저렙 주제에 도플로 오라나 ㅡㅡ
저런 인간 길드에 받아주지도 맙시다 좀
그 길드 사람들 반성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1.24아 왠지 창피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사람들과 겜을 하고있다는게 ㅋㅋㅋㅋ 시마츠리님도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그런애들 상대해주면 더 기세등등해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