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운영자씨 좀봐주시길....

하이아칸 나트레다 2010-01-23 14:26 409
나트레다님의 작성글 0 신고

얼마전부터 테섭을하고잇는대요

동접은 이미예상햇습니다. 그래서 한번하면오래하죠.

근데 진짜 화난건 왜 케릭터선택창을갓는대 동접뜨면서 팅기고 안들어가지는겁니다?

어이가없내요 원활인데 동접하는것도 그러코.. 좀 늘려주시길

그리고 캐릭터선택창 갓는대 팅기는것도 좀바꺼주시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