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얼마전부터 테섭을하고잇는대요
동접은 이미예상햇습니다. 그래서 한번하면오래하죠.
근데 진짜 화난건 왜 케릭터선택창을갓는대 동접뜨면서 팅기고 안들어가지는겁니다?
어이가없내요 원활인데 동접하는것도 그러코.. 좀 늘려주시길
그리고 캐릭터선택창 갓는대 팅기는것도 좀바꺼주시길..
- 전체 댓글 :
- 0
얼마전부터 테섭을하고잇는대요
동접은 이미예상햇습니다. 그래서 한번하면오래하죠.
근데 진짜 화난건 왜 케릭터선택창을갓는대 동접뜨면서 팅기고 안들어가지는겁니다?
어이가없내요 원활인데 동접하는것도 그러코.. 좀 늘려주시길
그리고 캐릭터선택창 갓는대 팅기는것도 좀바꺼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