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운영자님 쫌 보세요

하이아칸 간지お 2010-01-23 12:02 320
간지お님의 작성글 0 신고

피방에서 테일증 위버를 할려고 하는대

 

움직이기는 커녕 글씨도 안써져요 -_-;;

이게 왜 그런지좀 말씀점 해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