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포립 시절 테일즈 위버가 나온다고 했지
막연한 기대감으로 들떴었지
그 후로 약 10년
영상개화? 화분?
넥슨 ... 고객들한테 이러다간 언젠간 망할거다
진짜 해도 해도 너무하네 ... 서비스 정신이라곤 찾아 볼수 없고
게임에 대한 애정 또한 찾아볼수가 없다
두가지만 가지고 말하는게 아니다 ...
요즘 이벤트들 보면 죄다 캐쉬템 구매를 부추긴다
그리고 외치기로 누가 뭐 얻었다는건 왜 뜨냐? 사라는거야?
이겜은 사냥으론 레어템 득 못하니까 현질해라 대놓고 광고하는거야??
참 ... 게임에도 현실반영인가?
애정가지고 열심히 하는 유저보다 돈많이쓰는 유저가 더 충성 고객이라는건가 ??
기업 입장에선 물론 이윤추구를 해야겠지만 애정도 열정도 없는 업데이트론
언젠간 망할거다 ...
이런글 **도 않겠지만 .. 참 최악이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VoGuent2010.01.23완정동감합니다!! -
하이아칸 나트레다2010.01.23동감 1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