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게임 누가 만들자고했니..

네냐플 LucianKaltz1 2010-01-22 09:48 438
LucianKaltz1님의 작성글 0 신고

운영자님들은 이딴글 신경도 않쓰겠지..

양심때문이라도 못보겠는데..

게임이지만서도 이런것 하나 책임 못지는건 별 볼일없는 인간이란 뜻이지..

뭐 그런건 상관없고, 누군진 몰라도 좋은 게임 하나 날려먹은거 축하드립니다.

전이만 로그아웃 합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