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들은 이딴글 신경도 않쓰겠지..
양심때문이라도 못보겠는데..
게임이지만서도 이런것 하나 책임 못지는건 별 볼일없는 인간이란 뜻이지..
뭐 그런건 상관없고, 누군진 몰라도 좋은 게임 하나 날려먹은거 축하드립니다.
전이만 로그아웃 합니다^^/
- 전체 댓글 :
- 0
운영자님들은 이딴글 신경도 않쓰겠지..
양심때문이라도 못보겠는데..
게임이지만서도 이런것 하나 책임 못지는건 별 볼일없는 인간이란 뜻이지..
뭐 그런건 상관없고, 누군진 몰라도 좋은 게임 하나 날려먹은거 축하드립니다.
전이만 로그아웃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