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거의 2년 정도 만에 하는건데...

네냐플 김정민대통령 2010-01-21 09:20 495
김정민대통령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 분위기 개판이네요 ㅋㅋ 매크로에다가 전 해킹까지 당했음 ㅋㅋㅋ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이거 찾아보니 상태가 아주 심각하네요.

예전에 할때 아주 재밌게 한 플레이한 추억이 있어서 간만에 해볼려고 했더니 게시판은 온통 운영진 욕...오랜만에 다시 해볼려고 하니 지금 상태보면 다시 하기 싫어짐...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Star』샤넬
    2010.01.21
    그럼 하지마세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