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분위기 개판이네요 ㅋㅋ 매크로에다가 전 해킹까지 당했음 ㅋㅋㅋ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이거 찾아보니 상태가 아주 심각하네요.
예전에 할때 아주 재밌게 한 플레이한 추억이 있어서 간만에 해볼려고 했더니 게시판은 온통 운영진 욕...오랜만에 다시 해볼려고 하니 지금 상태보면 다시 하기 싫어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tar』샤넬2010.01.21그럼 하지마세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