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 짜 영자님 아무섭 로그인하셔서 던전이나 필드 돌아댕겨보세요
오토 쩝니다 한두마리가 아닙니다 아주 대여섯마리가 돌아댕겨요
지들꺼만 사냥하면 말도안해요 제가 잡는거까지 스틸합니다.
매크로단속기계?(5천원짜리) 써봣는데 안통함 ㅋㅋㅋㅋㅋ 제발 단속좀해주세요
아니면 매크로방지 하시던지요
- 전체 댓글 :
- 0
진 짜 영자님 아무섭 로그인하셔서 던전이나 필드 돌아댕겨보세요
오토 쩝니다 한두마리가 아닙니다 아주 대여섯마리가 돌아댕겨요
지들꺼만 사냥하면 말도안해요 제가 잡는거까지 스틸합니다.
매크로단속기계?(5천원짜리) 써봣는데 안통함 ㅋㅋㅋㅋㅋ 제발 단속좀해주세요
아니면 매크로방지 하시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