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오토 매크로 단속좀 하세요

하이아칸 포푸링 2010-01-20 21:16 391
포푸링님의 작성글 0 신고

진 짜  영자님  아무섭 로그인하셔서 던전이나 필드 돌아댕겨보세요

오토 쩝니다 한두마리가 아닙니다 아주 대여섯마리가 돌아댕겨요

지들꺼만 사냥하면 말도안해요 제가 잡는거까지 스틸합니다.

매크로단속기계?(5천원짜리) 써봣는데 안통함 ㅋㅋㅋㅋㅋ 제발 단속좀해주세요

아니면 매크로방지 하시던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