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계정왜 제재?? 머했다고 ?? 해킹당하거 냅두고 제재?

하이아칸 에스맥 2010-01-16 11:45 412
에스맥님의 작성글 1 신고

지들맘대로 하는구나 해킹당했어도 거래 이루어졌다고 하고 머 정상거래 개같은소리하냉

전화좀 받아라 대꾸좀 하자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러브히비키
    2010.01.16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