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참 어이가없어서 글씁니다
글을보니까 많은분들이 아무이유없이 제재를 당하신거같습니다
지금 처음도아니고 두번째라서 이렇게 글을씁니다
첫날은 사냥터에서 사냥을하다 알을깔려고 거기서 잠수를탓더니
불법메크로사용자라고 24시간 제재를먹엇더군요 이건 탐지기가 그랫나보다 이러고 전화로 문의를하고 넘겻죠
그리고 방금 마을에 있는대 (이번엔 잠수도아닙니다) 던전을 갈려고 할려는대
또다시 불법매크로사용자라면서 24시간 사냥을 못하개하더군요
정말어이가없내요 테일즈위버오랜만에 시작할려니 이런식으로 대버리니 -- 할맛참안나내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축소전2010.01.16인터넷속도도 느리면편도아니고 노트북도 아니랍니다 ㅜㅜ -
하이아칸 변윤2010.01.16노트북으로 하던가 인터넷 속도 구리면 압류 되는듯 트래핑 보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