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매크로좀..

네냐플 SuwakoMoriya 2010-01-15 10:50 271
SuwakoMoriya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위버 관리를 안하는건가요?

다른 나라는 저희나라 IP차단해서 한국IP로는 접속못하게 막아놨던데말이죠.

테일즈위버는 그런식으로 못하나요?

하다봇해 중국IP라도 막아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매크로때문에 사냥을 못해요 잡고있으면 150주던 경험치가 몇명이달라붙어 50, 30 정도씩주니말이죠..

휴우...

 

그냥 푸념한번 늘어봤어요..

죄송합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