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망했네;;

네냐플 LillanForte 2010-01-15 10:44 417
LillanForte님의 작성글 0 신고

 

여기저기가도 메크로뿐이니

사냥은 오죽할까요;;

5~6명씩몰려다니면서 스틸하고 잡템까지먹어가는데

이건 ;;

테일즈하지말란소리져 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