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용 초기화 어빌리티 카테고리1이 있거등요?
근데 그거필요없어서 팔려구랫눈데
어빌리티 1개를 초기화하는건지 전부초기화하는건지 몰라서용,,
아시는분은 1:1이나 댓글좀...ㅠ.ㅠ엉엉
가격두적어주시면 좋아해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분?잘은모르지만 사실분1:1 ㄳㅋㅋㅋㅋㅋㅋㅋㅋ
**싸게팜ㅇㅇㅇ
- 전체 댓글 :
- 0
제가용 초기화 어빌리티 카테고리1이 있거등요?
근데 그거필요없어서 팔려구랫눈데
어빌리티 1개를 초기화하는건지 전부초기화하는건지 몰라서용,,
아시는분은 1:1이나 댓글좀...ㅠ.ㅠ엉엉
가격두적어주시면 좋아해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분?잘은모르지만 사실분1:1 ㄳㅋㅋㅋㅋㅋㅋㅋㅋ
**싸게팜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