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제발 오토좀 ㅠㅠ

네냐플 밤이라졸리다 2010-01-10 06:53 468
밤이라졸리다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자니마 오토좀 어떻게해주세요 ㅠㅠ 유저보다 오토가더 많은거같은대 ㅠㅠ

사냥을 못하겠어요 ㅠㅠ

제발 오토좀 어떻게 해주세요 ㅠ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코코라니아
    2010.01.10
    잡아도 잡아도 계속 생기는 바퀴벌레같은 생명력..OTL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