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니마 오토좀 어떻게해주세요 ㅠㅠ 유저보다 오토가더 많은거같은대 ㅠㅠ
사냥을 못하겠어요 ㅠㅠ
제발 오토좀 어떻게 해주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코코라니아2010.01.10잡아도 잡아도 계속 생기는 바퀴벌레같은 생명력..OTL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