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내돈 먹고튄운영자에게

하이아칸 ‘희야’ 2010-01-07 21:23 409
‘희야’님의 작성글 0 신고

사기꾼아 내케릭캐시20만원넘게발라났더니 아무이유없이정지시키냐 그 20만원같고밥사먹으니깐배불르냐 순사기꾼같은자식아 진짜 테일즈운영자는-_- 내 산스루리아 막시민돌려놔 거머리같은자식아 돈만빨아먹어 피라미자식도아니고무슨 열받아 뒤지겠내 아진짜 너만생각하면 혈압3.2초에 20씩올라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