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답답하고 씁쓸해서 올려봅니다

네냐플 엘크라운 2010-01-07 21:06 469
엘크라운님의 작성글 1 신고

켈티카 바람의숲에서 갓파를 잡으며 서식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책 몇권 구하겠다고 갓파 2시간동안 구석탱이에 몰아서 몇권 구하고 있었는데

어떤분이 오셔서..매크로 테스터기를 거시더군요

왜 거셨냐고 물어보니 매크로인줄 아셨답니다

정확히 하루 하고도 3시간전에 비슷한 상황으로 매크로에 걸려(밥 먹으러..) 나르비크에 유배된 저는

입에선 욕이 나왔지만 테스터기도 통과했겠다 "그냥 기분이 좀 더럽군요" 한마디 하고 수고하라며

보냈습니다

그런데 그분..다시 제가 책을 구하던 자리에 오시더니 4번 제한인가 하는 조약이 있다면서

지나다니면서 매크로 계속 걸테니 앞에서 대기하라는..협박을 하시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방금 하신 말 너무 건방진거 아니냐면서 몇마디 해주었죠..

그런데 그분 그말에 기분 상하셨는지 제가 잡고 있던 갓파를 '폭'으로 '무참히' '전부' '사살' 하시더군요

아노마라드 바람의 숲에서 만난 막군 '날벼락'님 당신이 바론헤어에게서 시계 안나온다고

저한테 화풀이 하지 마세요 기분 나쁘다기 보단 솔직히 허탈하고 힘듭니다

저도 사람인데 2시간동안 새삘짓 해가면서 갓파 몰아와서 잡고 있던걸 몽땅 죽여버리시면

씁쓸하네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碼黔師オ‥
    2010.01.13
    맞아,, 이님이 어케모은건데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