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차라리 이럴바엔 메크로테스터기 없애시죠

하이아칸 칸즈래너 2010-01-03 09:05 314
칸즈래너님의 작성글 0 신고

차라리 이럴바엔 매크로 테스터기 없애시죠?

매크로 돌리는녀석들은 걸려도 또 개정만들고 하면돼잖아요? 안 그래요?

그리고 필드에서 잠수타는 유저들을 피해가 심각합니다 -_-

나르비크에 끌려오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대요 암니까??

그리고 솔직하게 말해서

매크로 테스터기 진 짜 로 필 요 없 습 니 다 진 짜 로

개념없는 초딩 유저들 때문에 진짜 ㄱ- 아 말로는 표현 할 수가 없어

버그리포팅에 이렇게 징징거리고 싶은데 말이죠.

안 써 지 더 라 고 요 .

설마이거 매크로 걸렸다고, 이러는건 아니겠죠? 에이 설마

착하고 착하던 우리 영자님들 깨서요? 에이 설마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