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10분 잠시 심부름 하고 온사이에 매크로 라니
잠수 탄걸로 무슨 매크로 걸립니까
매크로 테스터기를 무슨 기준으로 만들엇는지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넥슨이 이런 곳입니까 ? 게임 하려는 유저 막는게 넥슨입니까?
전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근데 그쪽에서 계속 그렇게 생각하도록
유도해주시네요^^ 아닐꺼라 믿으니 빠른조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테스터기 좀 똑바로 만드세요 기분 확 상하려고 하니깐
- 전체 댓글 :
- 0
아니 10분 잠시 심부름 하고 온사이에 매크로 라니
잠수 탄걸로 무슨 매크로 걸립니까
매크로 테스터기를 무슨 기준으로 만들엇는지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넥슨이 이런 곳입니까 ? 게임 하려는 유저 막는게 넥슨입니까?
전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근데 그쪽에서 계속 그렇게 생각하도록
유도해주시네요^^ 아닐꺼라 믿으니 빠른조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테스터기 좀 똑바로 만드세요 기분 확 상하려고 하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