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뭐하시는겁니까 지금 ㅡㅡ

하이아칸 ∂¨ 2010-01-03 02:29 504
∂¨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니 10분 잠시 심부름 하고 온사이에 매크로 라니

잠수 탄걸로 무슨 매크로 걸립니까

매크로 테스터기를 무슨 기준으로 만들엇는지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넥슨이 이런 곳입니까 ? 게임 하려는 유저 막는게 넥슨입니까?

전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근데 그쪽에서 계속 그렇게 생각하도록

유도해주시네요^^  아닐꺼라 믿으니 빠른조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테스터기 좀 똑바로 만드세요 기분 확 상하려고 하니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