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셀바스 평원인가 ? 거기 들어가서 10분 하다가 기분나빠서 지웠는데요
너무 성급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금 근성있게 가보려구요
렙 몇정도 때 부터 메크로 없이 사냥할수 있죠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hinoda。2010.01.02시높 5층갈렙이면 아예없음 ㅋㅋ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1.01글쎼요.. 보통 메크로들은 지웠다 생성했다 그러니깐 50까지는 되지않을까싶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