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메크로 레벨 몇쯤 되면 안보이나요 ?

하이아칸 뢰、 2010-01-01 11:37 440
뢰、님의 작성글 2 신고

셀바스 평원인가 ? 거기 들어가서 10분 하다가 기분나빠서 지웠는데요

 

너무 성급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금 근성있게 가보려구요

 

렙 몇정도 때 부터 메크로 없이 사냥할수 있죠 ?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Shinoda。
    2010.01.02
    시높 5층갈렙이면 아예없음 ㅋㅋ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1.01
    글쎼요.. 보통 메크로들은 지웠다 생성했다 그러니깐 50까지는 되지않을까싶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