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5천몇명이나 잡으면 머함?

하이아칸 마무리부탁해 2010-01-01 11:07 443
마무리부탁해님의 작성글 4 신고

오늘 이시간 아직도 매크로 돌려가면서 하는 분들 계시는데

안 잡고 머하는거 신가요 운영자님

그리고 그 사람들 영어로 아이디 막 갈긴게 대륙인들 같은데

잡았다고는 하지만 턱 없이 부족한듯.....

전체 댓글 :
4
  • 클로에
    하이아칸 초록별사탕
    2010.01.04
    아이피로는 못막는가요??
  • 란지에
    네냐플 쥼덕
    2010.01.01
    운영자가개**이자나
  • 티치엘
    네냐플 쵸코하임
    2010.01.01
    5천명 잡으면 뭐하나요.......만명 생기는데.....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1.01
    잡아도 매일 똑같은 아이디 생성하는데도 그아이디 막을 생각도 안하시고 아이디막아도 다른아이디 생성한다치면 그쪽아이피를 대역으로 막으면안되나싶음 뭐.. 모르는사람이 말은 쉽게하는거니깐 더이상 할말이없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