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이시간 아직도 매크로 돌려가면서 하는 분들 계시는데
안 잡고 머하는거 신가요 운영자님
그리고 그 사람들 영어로 아이디 막 갈긴게 대륙인들 같은데
잡았다고는 하지만 턱 없이 부족한듯.....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초록별사탕2010.01.04아이피로는 못막는가요?? -
네냐플 쥼덕2010.01.01운영자가개**이자나 -
네냐플 쵸코하임2010.01.015천명 잡으면 뭐하나요.......만명 생기는데.....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1.01잡아도 매일 똑같은 아이디 생성하는데도 그아이디 막을 생각도 안하시고 아이디막아도 다른아이디 생성한다치면 그쪽아이피를 대역으로 막으면안되나싶음 뭐.. 모르는사람이 말은 쉽게하는거니깐 더이상 할말이없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