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클라이언트 다운받으면.

하이아칸 명중도 2009-12-26 13:23 493
명중도님의 작성글 0 신고

분명히 버전은 4.90이 확실할텐데 패치가 불가능한 버전이라고 뜨는건 무슨 개풀뜯어먹는 소리?

 

사이트에 올라온 클라이언트가 구시대꺼라는 말입니까?

 

아니면 일시적 오류던가? 아니면 컴퓨터가 맛이 간겁니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