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버전은 4.90이 확실할텐데 패치가 불가능한 버전이라고 뜨는건 무슨 개풀뜯어먹는 소리?
사이트에 올라온 클라이언트가 구시대꺼라는 말입니까?
아니면 일시적 오류던가? 아니면 컴퓨터가 맛이 간겁니까?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