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운영진들아...제발

하이아칸 힐나만돼는겨 2009-12-26 13:19 480
힐나만돼는겨님의 작성글 0 신고

왠만해선 그냥 게임 하는데

안그래도 지금 국민들이 힘들어하는 시기에 운영진들은 지금 게임 운영을 이따구로 할꺼냐

어린 유저들도있고 나이도 있는사람들도 많은 게임인 테일즈위버라는건 누구나 알꺼다

그런데 캐시 업데이트만 해서 국민 돈쓰게만 할꺼냐 돈 더 벌고 싶으면 일단 메크로 검사나해

그리고 캐시나 무슨 업데이트 할꺼면 당일날 가서 업데이트 해쓰니 캐시사세요~ 이딴식으로 하지말고

업데이트 하꺼면 타게임처럼 미리미리 어느날짜에 업데이트 할꺼니 공지사항에 미리미리 업데이트 하겠

다고 공지띄어 지금 내가 쓰는 글도 다 **도 않고 그냥 한낮 개소리의 글로 취급될꺼 않다

알바생 고용해서 물론 댓글다는 서비스 센터 그리고 서비스 센터 전화해떠니 하루죙일 안받거나

받아도 되게 싹퉁머리없게 받더라?

이렇게 되서 게임이 망해 가면 좋겠냐? 물론 넥슨 어떠케서든 이벤트 터트려서 사람들 안나가게 하게찌

그딴 머리로좀 국민들 편한 게임플레이좀할수있게 관심좀 가져라

에효 메이플 지네끼리 지금 신나겠지 연말이라 회식이다 뭐다뭐다

에효 나도 오래동안 테일즈 위버 못하겠지만

내가 하고 싶은말은

 

-업데이트 할꺼면 미리미리 공지띄울것-

-캐쉬 만들꺼면 영구아이템좀 만들어주었으면 하는거- 

-메크로 테스터기말구 정기적으로 GM이 와서 메크로 검사했으면 하는것-

- 가끔은 GM도 놀러와서 대화하거나 이벤트해주기-

-신기한 염색약 영구적으로좀 만들거나 365일꺼 만들어 주되 부위별 연장말구 한번에 염색 다하구

 전체 연장 할수있게 되는것-

 

이 4가지가 내가 하고 싶은 말 이면서 글좀 읽어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