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8/14(수) 공개 테스트서버 패치 안내
2019-08-14 14:30
5140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8/14(수) 공개 테스트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사항을 안내드립니다.
밀라 |
- 계열 시엔의 능력치 보정이 변경됩니다.
계열명 |
주 보정 |
부 보정 |
해적 |
Hack |
Def |
기예 |
Stab |
Dex |
- 몇몇 스킬의 위력이 아래와 같이 조정됩니다. (최대 레벨 기준)
스킬명 |
변경 전 |
변경 후 |
(極)댄싱 바이퍼 |
330% |
310% |
(極)바이트 바이퍼 |
330% |
290% |
(極)매드 바이트 바이퍼 |
330% |
320% |
(極)붉은 사수의 포격 |
844% |
950% |
- 카드 스프레이 J의 지속 시간이 비정상적으로 증가하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 마스터리 이스케이프를 선택했을 때, 증가하는 비수 폭풍 이동거리를 더 짧게 수정합니다.
이자크 |
- 계열 시엔의 능력치 보정이 변경됩니다.
계열명 |
주 보정 |
부 보정 |
근접계열 |
Stab |
Dex |
- 몇몇 스킬의 위력과 타격횟수, 중 딜레이가 아래와 같이 조정됩니다. (최대 레벨 기준)
스킬명 |
변경 전 |
변경 후 |
||||
위력 |
타격횟수 |
중 딜레이 |
위력 |
타격횟수 |
중 딜레이 |
|
(極)슬램 뱅 |
400% |
12 |
2초 |
355% |
11 |
1.4초 |
(極)크리스 크로스 |
400% |
12 |
2초 |
355% |
11 |
1.4초 |
(極)데스트루도 |
420% |
6 |
2.7초 |
370% |
5 |
1.2초 |
- 위빙의 지속 SP 감소량이 최대 SP 비례에서 고정 값으로 조정됩니다. 체감상 감소된 것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 카운터 어택은 더 이상 SP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로아미니 |
- 몇몇 스킬의 쿨타임과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최대 레벨 기준)
스킬명 |
변경 전 |
변경 후 |
||
쿨타임 |
지속시간 |
쿨타임 |
지속시간 |
|
은신 |
5초 |
3초 |
1분 |
5초 |
도주 |
5초 |
3초 |
30초 |
5초 |
- 몇몇 스킬의 지속시간과 중 딜레이가 변경됩니다.
스킬명 |
변경 전 |
변경 후 |
||
지속시간 |
중 딜레이 |
지속시간 |
중 딜레이 |
|
포이즌 노바 |
15초 |
0.8초 |
30초 |
0.3초 |
베놈 노바 |
15초 |
0.8초 |
15초 |
0.3초 |
톡신 노바 |
15초 |
0.8초 |
30초 |
0.3초 |
- 몇몇 스킬의 위력이 아래와 같이 조정됩니다. (최대 레벨 기준)
스킬명 |
변경 전 |
변경 후 |
(極)커스 익스플로젼 |
400% |
450% |
(極)원망 |
360% |
405% |
(極)커스 버스트 |
300% |
310% |
(極)원한 |
400% |
435% |
(極)맹독 |
305% |
350% |
- 영혼의 최대 중첩량이 10에서 50으로 늘어납니다.
- 영혼의 지속 시간이 무제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마스터리 핍박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영혼의 지속 시간 증가, 최대 중첩량 10 증가
[변경] 영혼을 3초마다 자동 획득, 최대 중첩량 50 증가
개발자 코멘트 |
- 사운드에 관해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여러 스킬의 사운드 이펙트가 미적용인 상태로 기본적인 타격음만 출력되고 있습니다.
정식 서버에 업데이트 시 모든 스킬의 사운드 이펙트가 정상적으로 적용될 예정입니다.
테일즈위버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