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완료] 07/12(목) 공개 테스트서버 Ver.7.39 패치 안내(수정)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 입니다.
공개 테스트서버 Ver 7.39 패치 안내입니다.
일정과 적용될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18년 07월 12일
목요일 점검일정
- 점검시간 : 오전 10시 ~ 오전 11시 40분 (1시간 40분) 낮 12시 (2시간)
[변경]
#신규 캐릭터 리체
- 아나로즈 계열 시엔의 보조 능력치 보정이
DEX에서 DEF로 변경됩니다.
- 캐릭터 생성 시 획득되는 스킬이 변경됩니다.
기존 : 톤도, 펜덴테, 푼타, 포르테
변경 : 톤도
#리체 스킬
* 부조화, 악의
- 로컬 서버 이동 시, 로그아웃
시 유지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톤도, 펜덴테, 푼타
- 중 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 피해량이 다소 감소하였습니다.
* 알레그로 디 몰토
- 공격력이 하향됩니다.
* 몰리네토, 몰리네토 포텐테, 몰리네토 아빌레
- 레벨 1 획득
레벨이 20에서 5로 하향되었습니다.
- 선 딜레이와 후 딜레이가 감소하였습니다.
* 펜듈럼 던지기
- <악의 무구> 마력을
활성화하였을 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 <부식>이 걸려있는 적을 공격하면, 높은 확률로 <부식>이 <붕괴>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변경 : 높은 확률로 <악의>를 획득합니다.
* 회피 기동
- <스턴> 지속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됩니다.
* 피유 마지코
- HP 대신 소모되는 MP의
양이 캐릭터 본래(Original) 마법 공격력(Int)과
마법 저항력(Mr),
장비의 마법 공격력(Int)와
마법 저항력(Mr)에 반비례하게 됩니다.
* 파라레
- HP가 SP로
변환될 확률이 캐릭터 본래(Original) 기민성(AGI)과
장비의 회피 보정에 비례하게 됩니다.
* 리스포스타
- HP가 SP로
변환될 확률이 캐릭터 본래(Original) 기민성(AGI)와
장비의 회피 보정에 비례하게 됩니다.
- 과도한 반격이 일어나지 않도록 반격 타이밍에 0.5초의 쿨타임이 적용됩니다.
* 콘트라템포
- 회피율 감소 패널티가 삭제되었습니다.
- 과도한 반격이 일어나지 않도록 반격 타이밍에 0.5초의 쿨타임이 적용됩니다.
* 악의 무구 마력 활성화
- <악의 무구> 마력을
활성화하였을 때 <몽플레이네 검술> 스킬로 타격하였을
때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 <부식>이 걸려있는 적에게
몽플레이네 검술 스킬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부식>이 <붕괴>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변경 : 몽플레이네 검술 스킬로 적을 타격하면 일정 확률로 <악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부식, 붕괴
- 크리티컬 배율이 감소합니다.
* 압살, 교살
- 타격 횟수가 증가하였습니다.
- <부식> 또는 <붕괴>가 걸리지 않은 대상에게 사용 시, 걸리는 <부식>의
중첩 횟수가 타수 비례로 변경됩니다.
- <부식> 또는 <붕괴>가 걸린 대상에게 사용 시, 중첩 횟수가 1 증가하도록 수정됩니다.
* 치환 -> 악의
축적
- 스킬이 변경됩니다.
- 기존 : 적에게
걸려 있는 <부식>이나 <붕괴>를 해제하고
<악의>로 바꾸어 획득합니다. 중첩
횟수는 무시합니다.
- 변경 : 일정
범위 적들에게 사용 시, 개체 수만큼 <악의>를 획득합니다.
* 확산 -> 악기
- 스킬이 변경됩니다.
기존 : 활성화되어
있을 때 주변에 위치한 몇몇 적들에게 지속해서 피해를 주고 <부식>을 겁니다.
변경 : 활성화되어
있을 때 <허약>, <허술>, <악의 축적>을 사용하여 성공하였다면 대상에게 <부식>을 추가로 겁니다.
* 부식 증폭 -> 산화
- 스킬이 변경됩니다.
기존 : <악의>를 소모하여 적에게 걸려있는 <부식>이나 <붕괴>의
중첩 횟수를 늘립니다.
변경 : <악의>를 소모하여 범위 내의 적들에게 <부식>을 겁니다. 이미 <부식>이 걸려 있다면 <부식>이 <붕괴>로 바뀝니다.
* 스필로
- <마비>가
걸릴 확률이 100%에서 50%로 감소됩니다.
- <마비> 지속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됩니다.
- 쿨타임이 3초
적용됩니다.
* 리필라레
- <마비>가
걸릴 확률이 70%에서 15%로 감소됩니다.
- <마비> 지속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됩니다.
* 크라바타
- 쿨타임이 3초
적용됩니다.
* 부지런한 밀짚인형
- 쿨타임이 5분에서 30초로 단축됩니다.
- 공격 피해량이 감소됩니다.
- HP/MP/SP 회복 몬스터 구슬이 공격 시 드롭되는 확률이 100%에서 20%로 감소됩니다.
- 소환자와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소환 해제되도록 수정됩니다.
- 인형이 공격을 잘 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위험한 가죽인형
- 쿨타임이 5분에서 10초로 단축됩니다.
- HP가 리체 HP의 5배에서 20배로 증가합니다.
- 피격 피해를 50% 경감하여
받게 됩니다.
* 강화된 활력의 검
- 회복량이 다소 감소합니다.
* 착한 실크인형
- 쿨타임이 5분에서 3분으로 단축됩니다.
* 쿠치레
- <블라인드> 지속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됩니다.
- <침묵> 지속시간이 10초에서 7초로 감소됩니다.
* 도플갱어의 숲(3)-아레나(4) 지역에서
다른 캐릭터에 대한 공격 대미지가 매우 낮아집니다.
* 도플갱어의 숲(3)-아레나(4) 지역에서
무기 강화 대미지와 소울링크 보너스 대미지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 도플갱어의 숲(3)-아레나(4) 지역은 도플갱어의
숲(3)-대기장소에서 3시방향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수정]
* 같은 클럽원이 아니거나 친구로 등록되지 않은 유저와 거래 시 경고창이 출력되도록
수정됩니다.
* 네냐플 NPC 이셀다에게서 네냐플 포인트로 르베 무기를 교환할 시 무기 타입이 기재되도록 수정됩니다.
* 신규/복귀 유저 혜택 기간 동안 네냐플 NPC 노엘라에게
모험가 장비 상자를 다시 지급 받을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 스페셜 외형변환 스크롤 사용 시 자신의 캐릭터가 장착할 수 없는 타입의 외형을
동일한 타입의 장비에 부여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커플 브로치(여), 커플 브로치(남), 붉은 뿔테 안경, 담배형
초콜릿 아이템은 기존과 동일하게
장착할 수 없는 캐릭터로는 외형 부여를 할 수 없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액션 슬롯
- 글로벌 쿨타임으로 인해 후 딜레이동안 스킬을 사용할 수 없어 콤보를 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후 딜레이와 동일하게 쿨타임 이미지가 출력되지만 콤보 조건에 맞으면 스킬이 사용됩니다.
- 리체가 악의 무구/아나로즈/폭주 마력 활성화 시, 나타나는 전용 액션 슬롯의 스킬도 콤보가 가능하도록 수정합니다.
* 일부 컨텐츠의 보상 및 몬스터 설정이 수정됩니다.
- 컨텐츠 보상 수정
1. 데린세히르 – ‘최후의
전투’ 퀘스트 클리어 시 획득 보상 Seed 상향 조정
2. 시오칸하임 – ‘[외전2] 랑켄과 빛나는 돌의 정체’ 퀘스트 클리어 시 획득 보상 Seed 추가
3. 정령의 신전 – ‘통과의례 (2) ‘ 퀘스트 클리어 시 획득 보상 Seed 추가
- 몬스터 설정 수정
1. 데린세히르 일반, 어려움
몬스터 경험치 상향 조정
2. 시오칸하임 일반, 어려움
몬스터 경험치 상향 조정
3. 정령의 신전 일반 몬스터 능력치 하향 조정
- 215레벨 이하 장비 드랍률 하향 조정
[추가]
* 일부 컨텐츠에 나가기 버튼이 추가됩니다.
- 추가되는 컨텐츠 : 이공간
몬스터방, 이공간 광석방, 이공간 음악방, 프라바 방어전 개시 전
* 정령의 신전 일반, 어려움 클럽 던전이 추가됩니다.
* 클럽 던전 생성 시 던전 맵을 선택하면 최대 레벨 값이 자동으로 입력되도록 수정됩니다.
* 같은 클럽원이 생성한 클럽 던전이라도 입장 조건이 되지 않으면 방에 입장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 정령의 신전 지옥 난이도가 추가됩니다.
* 정령의 신전 지옥 난이도는 Lv 295 이상부터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정령의 신전 지옥 난이도에서는 잡템이 드랍되지 않으며, 낮은 확률로 동결의 상급 전이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v7.38 버전만 오토 패치를 지원합니다.
업데이트 내용과 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테일즈위버 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