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노트

개발노트

캐릭터 리노베이션 : 이솔렛, 녹턴

2021-04-15 19:01 8276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캐릭터는 이솔렛(Isolet)녹턴 드 뷔엥(Nocturne de vien) 입니다.

먼저 이솔렛에 관해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솔렛은 ‘룬의 아이들 : 윈터러’의 주요 인물이자, 주인공인 보리스의 히로인 격으로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전대 검의 사제인 일리오스의 외동딸이자, 신성 찬트의 유일한 계승자입니다.

테일즈위버에는 2013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게 되었으며, 
고귀한 외모를 가릴 만큼의 깊은 고독과 침묵을 지닌 캐릭터이자
보리스와의 관계를 기대하게 만들며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은 캐릭터입니다.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이솔렛의 전투 스타일은 유지하고 기존 장점들은 배가하면서
소설과 테일즈위버 에피소드에서의 이솔렛 이미지가 더 잘 보이도록 스킬들을 추가 및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신성 찬트의 마지막 계승자답게 팀을 위한 노래를 부르고
요즈렐과의 호흡을 맞추며 하는 공격들도 일부 개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티엘라와 신성 찬트에 알맞은 스킬들을 추가하고, 기존 주요 스킬들의 밸런스도 조정 예정입니다. 
스킬 이펙트도 이솔렛의 이미지에 맞도록 변경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신성 찬트를 계승한 이솔렛의 특성과 요즈렐, 검의 사제인 아버지에게 직접 전수받은 티엘라 검술 등을 살리는 형태로 스킬들을 변경하고, 
룬의 아이들과 테일즈위버에서 보여줬던 이솔렛의 모습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이솔렛 신규 추가 예정 스킬 이펙트
이솔렛 신규 추가 예정 스킬 이펙트

# 이솔렛 ‘디바인 피어스’ 변경 예정 이펙트
이솔렛 디바인 피어스 변경 예정 이펙트


이솔렛에 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이며, 
이어서 녹턴에 관한 이야기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녹턴은 룬의 아이들에서는 등장하지 않지만, 테일즈위버 오리지널 캐릭터로 등장하였습니다. 
금발의 작은 체구를 가진 미소년이며 로아미니와 마찬가지로 
고대 가나폴리 마법사에 의해 두 번째 삶을 살게 된 캐릭터입니다.

귀여운 외모에 비해 핸드 런처 및 버스터 스킬을 통해 강력한 공격을 하는 캐릭터이며, 
테일즈위버에서 가장 짧은 중 딜레이를 갖고 있는 스킬인 플레임 런처, 새틀라이트 캐논 등을 통해 빠르고 강한 공격을 가하는 캐릭터입니다. 
귀여운 외모와 장비 스펙을 올리는 것이 직접적으로 체감이 되는 캐릭터입니다.

이번 리노베이션 패치를 통해, 타 캐릭터의 연과 유사한 타수와 중딜레이를 갖는 원거리 1:1 스킬을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해당 스킬 또는 플레임 런처 스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버스터류의 스킬 범위를 조정하고, 새틀라이트 캐논도 상황에 맞게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뢰 속성의 스킬들과 핸드 런처 및 버스터의 특성, 캐릭터가 가진 고유의 콘셉트를 담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녹턴에 관한 이야기도 여기서 마칩니다.

마지막으로, 적용 일정에 대해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2021년 7월을 목표로 7차 캐릭터 리노베이션 작업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 먼저 적용한 후, 테스트 기간을 거쳐 정식 서버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위 내용은 개발 중인 내용이기 때문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다시 개발자 노트를 통해 찾아 뵙겠습니다.

이 개발 노트를 읽으시고 피드백을 주고 싶으신 플레이어 분이 계신다면 의견을 보내 주세요.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